사단법인 행복한사람들이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아동센터에 선물을 전달했다. > 관련기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관련기사

이름
  조광호[]  (23-03-21 12:23)
조회 : 864  
 
 
제목
  * 사단법인 행복한사람들이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아동센터에 선물을 전달했다.     
 
행복한 바보
   

인천투데이=박소영 기자│인천 부평구 부평동 소재 부평푸드마켓2호점을 운영하고 있는 사단법인 행복한사람들이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아동센터에 선물을 전달했다.

행복한사람들은 지난 29일 부평에 소재한 다드림·참사랑·보아스 지역아동센터에 학용품과 식품으로 구성된 선물 90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eeedd5f1b54a11b1c118b53c25b9d12a_1679368836_5498.jpg


이번 행사는 북새통·지지푸드·보보에프엔지·네이브로 등 지역 기업과 부광감리교회, 부평푸드마켓2호점 후원회 등 후원자들로부터 지원을 받아 진행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선물을 전달했다.

행복한사람들은 지난 2012년부터 부광감리교회와 ‘꿈나무에게 전하는 희망하나’라는 주제로 부평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초대해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김상현 행복한사람들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이지만, 선물을 받은 아이들이 잠시나마 행복하게 웃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부평 푸드뱅크와 푸드마켓은 후원자들로부터 기탁 받은 식품과 생필품을 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하고 있다.

푸드뱅크는 기부 받은 식품이나 생활용품을 소외계층 노인이나 생활보호대상자한테 사회복지시설 등의 기관에 무상 지원하고, 푸드마켓은 소외계층이 직접 매장을 방문해 물품을 선택하면 무상으로 지원한다.

기부나 후원을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부평구 복지정책과(032-509-6373), 부평푸드마켓1호점(032-426-1377), 부평푸드마켓2호점(032-511-1377)으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 인천투데이(http://www.incheontoday.com)  박소영 기자 
 
관련기사
인천 부평푸드뱅크.푸드마켓2호점, 꿈나무에게 전하는 희…

▲ 부평푸드뱅크와 마켓2호점은 최근 꿈나무에게 전하는 희망하나 행사를 열었다. ( 사진 =…

사단법인 행복한사람들이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아동센터에 …

인천투데이=박소영 기자│인천 부평구 부평동 소재부평푸드마켓2호점을 운영하고 있는 사단법인 …

밥 한끼로 사랑 전해요

▲ ‘행복한 사람들’ 봉사단이 지난달 29일 부평구 부광교회에서 무료급식을 실천하고 있다.…

(사)행복한사람들, 지역사회에 '사랑의 손길'

부광교회 산하 (사)행복한 사람들이 각종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사랑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해외사례로 알아보는 진로교육의 내용과 방향

평생학습 초점의 네 번째 주제는 입니다. 우리나라 청소년의 대부분이 대학 진학을 위해 공부…

병원 자원봉사에 관한 고찰(펌)

병원 자원봉사 사회복지와 자원봉사 유재남 교수님 교수님 사랑합니다 Content…

효율적인 사회복지서비스전달체계에 관한 정책적 대안(펌)

효율적인 사회복지 서비스 전달체계에 관한 정책적 대안 - 보건 복지 기능연계를 위한 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행복한사람들 All rights reserved.